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리뷰

수원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모듬회, 매운탕먹었어요(*주차정보)

by 김소닉 2023. 1. 10.
반응형

수원 농수산물도매시장 방문

저는 겨울 하면 떠오르는 게 생선회인데요. 유독 생선회를 좋아하기도 해서 자주 먹는 편이에요. 겨울에는 방어, 대방어가 철이라고 해서 수원에 있는 농수산물도매시장으로 가봤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시장분위기였는데 뭔가 많이 바뀐 모습이네요. 깔끔해진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수원농수산물도매시장 입구

야외주차장으로 되어있는데 많이 춥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수원 농수산물도매시장 내부

2층에서 내려다본모습인데 굉장히 깔끔해진 모습입니다.

생선냄새의 강렬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집니다.

수원 농수산물도매시장 내부
수원 농수산물 도매시장 내부

일요일 낮시간이었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여러 가게를 둘러본 후 방어를 진열해놓은 가게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저는 방어를 참 좋아하는데, 방어를 별로 안 좋아하는 분이 계셔서 

모둠회를 골랐습니다.

오랜만에 회를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야무지게 쌈도 한번 싸서 먹어봅니다.

마지막 매운탕까지 그저 갓벽....

회도 맛있고, 매운탕도 아주 괜찮았습니다.

소주 한잔이 생각나는 음식이었지만 대낮이라 참았네요.

가까운 곳에서 생선회를 즐기실 분들 수원농수산물도매시장 추천드립니다.

주소 및 주차 정보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243 농수산물도매시장

* 주차는 1시간 무료, 1시간 초과 시 10분당 200원

 

<영업시간>

월-토 : 5:00 ~ 19:00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