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리뷰

[리뷰] 제가 먹는 채소믹스 리뷰

by 김소닉 2023. 1. 15.
반응형

팜에이트 친환경 채소믹스 500g

얼마 전에 하루에 100g 정도의 채소를 먹고 있다는 글을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채소를 하나씩 구매해서 먹기에는 비용과 시간, 번거로운 점이 많아 믹스된 채소를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매일 먹고 있는 팜에이트의 친환경 채소믹스 500g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500g으로 구성된 이 모둠채소는 친환경 채소믹스라는 이름에 맞게 다양한 채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상추, 로메인, 적근대, 치커리, 비타민, 양배추, 적채, 당근, 알비트의 구성입니다. 하루에 100g씩 먹고 있으니 5일 정도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밀봉이 가능한 지퍼백 형태로 보관하기도 좋습니다. 따로 드레싱을 곁들여 먹고 있지 않지만, 그동안 왜 채소를 즐기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먹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채소의 양

채소 100g의 양은 얼마나 될까요? 국그릇보다 큰 대접 기준으로 꽉 차는 만큼의 양입니다. 식사를 할 때 채소 100g과 닭가슴살을 먼저 먹고 나면 밥을 다 먹기 전에 포만감이 생기기 때문에 식사량이 많아서 조절하고 싶으신 분들은 채소를 먼저 드신 후에 밥을 드시면 총칼로리를 줄이는데 용이할 것 같습니다.

채식을 즐기지 않았다 보니 채소의 신선함 상태에 대해서도 무지한 편인데, 식감이 아삭아삭하고 색이 변한 부분이 없는 걸 보면 채소상태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구매방법

마켓컬리에서 구매했고, 500g 1봉지당 5,990원 입니다. 배송료 3,000이 별도로 발생하지만 샛별배송으로 많이 기다려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처럼 채식을 즐기지 않았던 분들이 채소 섭취를 시작하기에 적당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팜에이트의 친환경 채소믹스 500g을 리뷰해 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