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3대 은행(신한, 국민, 우리)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바로 하는 방법

by 김소닉 2024. 1. 17.
반응형

은행 업무가 비대면화 되면서 어플로 업무를 해결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금융업무 단어부터 상담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고객센터에 상담원 연결을 하려면 안내음성을 전부 다 들어야 하는 등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오늘은 시중 3대 은행의 고객센터 업무를 보실 때 안내음성을 전부 듣지 않고 바로 상담원 연결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의 빠른 은행업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3대 은행(신한, 국민, 우리)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 신한은행

♥ 1599-8000 / 1577-8000 /1544-8000 중 하나의 번호로 전화 걸기
♥ ARS음성 이후 6번 (기타 업무) 선택
♥ 1번(각종업무) 선택
♥ 0번(상담원연결) 선택

※ 1577-8000 → 6번 → 1번→0번

 

●국민은행

♥ 1588-9999 / 1599-9999 / 1644-9999 중 하나의 번호로 전화 걸기
♥ ARS음성 이후 0번 (상담원연결) 선택

※1588-9999→0번

 

●우리은행

♥ 1588-5000 / 1599-5000 / 1533-5000 중 하나의 번호로 전화 걸기
♥ ARS음성 이후 0번(상담원 연결) 선택
♥ 원하는 업무에 따라 번호 입력 → 인터넷뱅킹, 스마트 뱅킹 2번, 예금 3번, 대출 4번, 외환 5번, 펀드 6번

 


생소한 금융업무를 보는 데 있어 상담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만큼 빠른 연결을 숙지하셔서 원활한 업무에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