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은행 업무가 비대면화 되면서 어플로 업무를 해결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금융업무 단어부터 상담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고객센터에 상담원 연결을 하려면 안내음성을 전부 다 들어야 하는 등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오늘은 시중 3대 은행의 고객센터 업무를 보실 때 안내음성을 전부 듣지 않고 바로 상담원 연결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의 빠른 은행업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3대 은행(신한, 국민, 우리)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 신한은행
♥ 1599-8000 / 1577-8000 /1544-8000 중 하나의 번호로 전화 걸기
♥ ARS음성 이후 6번 (기타 업무) 선택
♥ 1번(각종업무) 선택
♥ 0번(상담원연결) 선택
※ 1577-8000 → 6번 → 1번→0번
●국민은행
♥ 1588-9999 / 1599-9999 / 1644-9999 중 하나의 번호로 전화 걸기
♥ ARS음성 이후 0번 (상담원연결) 선택
※1588-9999→0번
●우리은행
♥ 1588-5000 / 1599-5000 / 1533-5000 중 하나의 번호로 전화 걸기
♥ ARS음성 이후 0번(상담원 연결) 선택
♥ 원하는 업무에 따라 번호 입력 → 인터넷뱅킹, 스마트 뱅킹 2번, 예금 3번, 대출 4번, 외환 5번, 펀드 6번
생소한 금융업무를 보는 데 있어 상담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만큼 빠른 연결을 숙지하셔서 원활한 업무에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건강보험증 발급받는 방법 (2) | 2024.10.17 |
---|---|
신용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한눈에 보기[신한,현대] (2) | 2023.05.20 |
플러팅(Flirting) 뜻 알아보기 (0) | 2023.04.26 |
가불기 뜻, 누칼협 뜻 알아봐요 (0) | 2023.04.03 |
인터넷으로 에어컨 구매 방법, 구매 시 주의할 점 정리 (1) | 2023.03.11 |
댓글